매니지드 서비스는 서버 및 네트워크 전문가를 통해 인프라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랙 단위의 매니지드 서비스 문의는 02-6925-50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Level 1 | Level 2 | Level 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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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 ○ | ○ | ○ |
인프라 모니터링 | ○ | ○ | ○ |
월간보고서 | - | ○ | ○ |
침입방지시스템 (IPS) | - | ○ | ○ |
웹 방화벽 | - | - | ○ |
고객님 소유의 서버 및 장비를 IDC내 상면과 회선을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랙 단위의 코로케이션 서비스 문의는 02-6925-50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호스트센터에서 직접 관리하는 스토리지에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서비스입니다.
OS 이미지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하며, 기본 용량은 100GB, 최소 주기는 일 단위, 보관 기간은 7일입니다.
대용량의 백업 또는 백업 주기를 일 단위 이내로 조정을 원하시는 분은 별도 백업 서버를 구성해야 합니다.
구성 문의는 02-6925-50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공용 UTM을 통해 IP 및 port 방화벽 설정을 지원하며 기본 IPS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용 IPS 및 웹방화벽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침입차단 및 웹 취약점 공격을 방어하는 서비스입니다.
해킹 및 랜섬웨어 방지에 효과적이며 규모가 크지 않은 서비스에 적합합니다.
대량의 트래픽을 사용하거나 도메인이 5개 이상인 경우 설치형 웹방화벽인 카이퍼넷으로 제공됩니다.
바이러스 및 멀웨어로부터 보호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Pro 버전은 딥러닝을 활용한 탁월한 탐지능력으로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최근 데이터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리눅스 OS + Intercept X Basic 기준이며, 윈도우 OS는 Intercept X Pro 가 설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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