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섬웨어
정교해진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고 예방합니다.
+
전문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관리로 인프라 효율성 향상 지원
무상제공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미지원
월간 보고서 미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미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월10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미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미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월15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월30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지원
웹방화벽 지원
구분 | 서비스 지원 항목 | 매니지드 레벨1 | 매니지드 레벨2 | 매니지드 레벨3 | ||
---|---|---|---|---|---|---|
컨설팅 서비스 | IT 인프라 통합 컨설팅 |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
ㆍ 종합적인 IT인프라 구성 진단 및 상담 지원 ㆍ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제공 ㆍ 시스템 성능 개선을 위한 상담 지원 ㆍ IT 인프라 증설 및 이벤트 진행 시 컨설팅 및 기술지원 |
○ | ○ | ○ |
운영 관리 | 기술지원 | 운영 지원 | 24시간 운영 지원 제공 | ○ | ○ | ○ |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 | - | ○ | |||
OS | 설치 지원 |
ㆍ OS 설치 및 재설치 ㆍ OS 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컨설팅
시스템 최적화 설치 |
○ (2회) |
○ (3회) |
○ (별도 협의) |
|
환경 설정 | 서버 보안 설정 지원 (초기 1회) | ○ | ○ | ○ | ||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회) | ○ | ○ | ○ |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회) | ○ | ○ | ○ | |||
신규 패키지 설치 , 업그레이드 지원 | ○ | ○ | ○ | |||
WEB / DB | 설치 지원 | 신규 프로그램 설치 | 2회 | 3회 | 별도 협의 | |
환경 설정 |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주간) | ○ | ○ | ○ | ||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야간) | 2회 | 3회 | 별도 협의 | |||
OS 계정 생성 추가, 삭제 지원 | ○ | ○ | ○ | |||
서비스 가동 / 정지 | ○ | ○ | ○ | |||
웹서버 설정 지원 | ○ | ○ | ○ | |||
DBMS 설정 지원 | ○ | ○ | ○ | |||
웹서버(IIS) 서비스 상태 점검, WEB 로그 점검 | ○ | ○ | ○ | |||
DBMS 서비스 상태 점검, DBMS 로그 점검 | ○ | ○ | ○ | |||
정기정검 | 시스템 육안 점검 | 시스템 외부 경고 등 및 노후화 여부 점검 | ○ | ○ | ○ | |
전담 엔지니어 배정 | 정기점검 및 운영관리 전담엔지니어(SM) 배정 | - | - | ○ | ||
정기점검 보고서 제공 | 서버 운영상태 정기점검 보고서 제공 | - | ○ | ○ | ||
전문 엔지니어의 점검 내역 코멘트 | - | - | ○ | |||
모니터링 | 서버 | 서버 | 서버 자원 모니터링 ( CPU / 메모리 / DISK Usage ) 및 임계치 관리 | ○ | ○ | ○ |
서버 Ping / Port 모니터링 | ○ | ○ | ○ | |||
추가적인 요건 사항 모니터링 및 서비스 관리 | - | - | ○ | |||
웹 | 웹서비스 URL 모니터링 | ○ | ○ | ○ | ||
네트워크 | 트래픽 | 트래픽 모니터링(In/Out) | ○ | ○ | ○ | |
네트워크 |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 ○ | ○ | ○ | ||
장애대응 | 서버 / 네트워크 | 장애통보 | 서버, 네트워크 장애 발생 내역 실시간 통보 | ○ | ○ | ○ |
SMS / E-mail | ○ | ○ | ○ | |||
유선안내 | - | - | ○ | |||
응급조치 | 장애 발생 시 실시간 조치 서비스 | ○ | ○ | ○ | ||
장비 On/Off , 서버 콘솔 접속 및 Power On/Off 지원 | ○ | ○ | ○ | |||
OS 긴급 복구, Disk 재연결, 파일시스템 복구, Grub 복구, MBR 복구 지원 | ○ | ○ | ○ | |||
임시장비 무상 대여 | ○ | ○ | ○ | |||
서버 백업 및 복구 지원 | ○ | ○ | ○ | |||
상태 점검 | H/W 점검 / 트래픽 사용량 파악 | ○ | ○ | ○ | ||
서버 환경 분석 및 장비 이벤트 로그 분석 | ○ | ○ | ○ | |||
부가서비스 | 서버 | 백업/복구 | CDP 원격 백업( 기본 100G ) 및 복구 서비스 제공. | ○ | ○ | ○ |
바이러스 필터링 | Sophos Basic 백신 서비스 제공. | ○ | ○ | ○ | ||
웹 DNS | 웹 DNS 서비스 제공. | 10개 | 20개 | 30개 | ||
IPS 침입 탐지 | IPS 보안 관제 서비스 제공. | - | ○ | ○ | ||
웹방화벽 | 웹방화벽 서비스 제공. | - | - | ○ | ||
네트워크 | L2 |
* H/W 점검 / 트래픽 상태 파악(BPS/PPS) * 네트워크 및 H/W 점검 / 환경 분석 및 이벤트 로그 분석 * 오류 설정 수정 / 임시장비 무상 대여 / 이상 데몬 변경 / 백업 및 복구 지원 |
별도협의 | 별도협의 | 별도협의 | |
L3 / L4 | 별도협의 | 별도협의 | 별도협의 |
호스트센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강력한 24시간 기술지원
200,000만건에 달하는 방대한 기술 지원 내역으로 믿을 수 있는 기술지원
모니터링
이슈에 대한 빠른 응답시간으로 모든 서버를 완벽하게 모니터링
서버 마이그레이션
다운 타임이 없는 완벽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서버 최적화
더 빠른 페이지 로드를 위한 웹서버, DB서버의 성능 최적화를 지원
보안 강화
기본적인 보안 설정과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버 상태 구성
장애 복구
물리적인 이슈, 해킹 및 소프트웨어적인 장애를 대비하고 신속하게 복구
자주 묻는 질문
Q매니지드 서비스는 왜 신청해야 하나요?
Q매니지드 상품 없이도 문의 할수 있나요?
Q매니지드 서비스를 받으면 홈페이지도 수정해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