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누리호스팅 대응 안내

2020-03-12

안녕하세요.  누리호스팅입니다.

항상 저희 누리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콜센터 관련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질병 확산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누리호스팅는 

아래와 같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기술지원부서 '코로나19' 대응 방안] 

     - 감염에 대비하여 총 3개조중 2개조 재택근무 시행
     - IDC 비상투입인력 근무자 선정
  	(격리를 가정하여 비상 담당자를 지정하여 지속 가능한 업무체계 확보 )
     - IDC 운영 사무실 소독/방역 작업
     - 근무자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측정
     - 사무실 및 인포데스크 손소독제  비치
     - IDC 주출입구 열화상 카메라 활용하여 출입 인원 체온 측정
 


이에따라 통화대기 시간이 길어질수 있으니 게시판을 통하여 작업문의 접수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누리호스팅는 안정적인 IDC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