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반입 절차 변경 안내 및 협조 요청

2007-11-20

안녕하세요. 호스트센터 입니다.
하나로 IDC의 전력 관리 기준 및 장비 반입 기준 협조 요청에 따라 변경되어 공지해 
드립니다.

하나로 서초 IDC의 예정된 전원 수급 계획이 한전 측의 사정으로 지연되고 있는 바, 
불가피하게 장비 반입 전반에 걸친 프로세스를 변경하고자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버호스팅 고객사 신규 및 추가의 경우

기존 신규/추가 요청시 최소 익일 설치가 기본이었으나, 하기 코로케이션 설치 
기준에 따라 하나로 IDC 와의 협조 작업으로 인해 최소 익익일로 변경 되었습니다.

예) 18일 신청 -> 19일 전산실 설치 등록 -> 20일 설치

## 코로케이션 고객사의 경우

1. 반입 절차 변경 

 ○ 반입 건에 대해 영업사원과 협의 (최소 1일 이전, 원활한 처리 위해 이틀소요 예상)

  - 반입건 별로 영업사원과 협의하여 승인이 된 경우에 만 반입 예약 등록이 됩니다.
  - 영업사원의 협의/승인 없이 등록된 반입 예약 건은 반입 처리 불가 
  - 반입 예약이 반입 희망일시로부터 24시간 전에만 등록이 가능하므로 예약등록 
    전에 반드시 영업사원과 협의
  - 고객지원시스템(My Page)예약 등록시 비고 부분에 아래 내용 기재 요망

    : 제조사 / 모델 / 소모전력(A) / 수량

  -  반입 당일 24시간 전후 이내 예약 등록은 입고가 어렵습니다.

2. 절전 협조 요청

   ○ 미사용 장비에 대한 전원 스위치 off로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비 도입시 소모 전력량(A)을 확인하시고 가급적 저전력용을 선택해 주십시요.

 3. 시행 일정

   ○ 공지기간 : 2007. 11. 12 
   ○ 시행일자 : 2007. 11. 15 ~ 2008. 01. 31

※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저희 상황실(02-6265-11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